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타민과 광물 기초 : 알아야할 것

비타민과 광물 기초 : 알아야할 것


매일 보충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반면에 많은 사람들이 어떤 비타민과 보충제가 가장 좋은지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아요.

여기에 제시된 방법을 따라 필요한 보충제를 확인하세요.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타민을 섭취해 체격을 향상시킵니다.

빨리 회복해서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태워주겠아요.


적절한 영양을 섭취하는 첫 번째 단계는 균형 잡힌 건강하고 전량적인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단백질의 작은 부분과 함께 매일 과일과 채소의 5 ~ 7 분을 먹도록 노력하세요.

이럴 수 없다는 걸 알게 되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먹어도 좋다는 겁니다.


음식으로 보충제를 먹으세요.

비타민 K, A, E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하는 비타민 중 하나입니다.

이 비타민은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으로 훌륭해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몸이 아프기 시작하면 놀라고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해요.

의사에게 가기 전에 비타민이 가득 찬 보충제를 먹어보세요.

비타민 E와 생선유기는 근육이 팽팽하거나 긴장할 때 근육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근육을 기분 좋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보험에 들든 들든 의료비가 지붕을 통해 들어가는 이 시기에 더 나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생활습관의 변화를 찾고 있다면, 일상생활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타민은 확실히 기분을 개선하고 매달 몇 달러를 지불하면 의사를 방문할 수 있도록 건강한식이 요법을 추가할 것입니다.


비타민 B2라고도 알려진 리보플라빈은 바나나, 유제품 및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됩니다.

비타민 B2 결핍은 입술이 갈라지고 피부가 비늘이 생기고 적혈구가 줄어드는 등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아요.

리보플라빈은 백내장, 빈혈, 암 및 손목 터널 증후군을 예방하는 데 중요해요.


우리가 잘 먹으려고 노력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예산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아요.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면 체내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여러분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많은 화학 물질이 들어 있는 음식을 소화할 것입니다.


폐경에 걸리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여성들은 때때로 손톱과 머리카락의 외관을 향상시키기 위해 임신하지 않았더라도 이러한 보충제를 복용해요.

이것은 안전할 수 있지만 폐경기 후 여성들은 너무 많은 철을 가져갈 수 있아요.


비타민 C는 감귤과 같은 것들로 풍부해요.

음식에서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하면 보충제를 고려하세요.

이 멋진 비타민은 여드름, 위 문제, 감기 치료 및 훨씬 더 많은 것을 돕아요.

알츠하이머와 치매, ADHD를 다루는 사람이 비타민 C를 도울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아요.


어린이용 껌을 사용하기로 선택하면 하나 이상 복용해야 해요.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비타민이 더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구미 한 마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비타민이 너무 많으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돈이 더 들더라도 최대한 건강하게 먹도록 노력하세요.

비타민을 섭취하여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과정에서 신체가 작동하도록해요.


항상 읽은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에 대한 정보를 두 번째로 추측하세요.

기업들이 돈을 벌기 위해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건강을 돌보는 것을 돕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세요.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망간은 여러분이 고려해야 할 영양소입니다. 이것은 뼈가 자라서 치유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처가 치유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또한 매일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 중요한 광물은 견과류, 곡물, 콩 및 차에서 발견 될 수 있아요.

이러한 보충제는 온라인 및 지역 비타민 매장에도 위치할 수 있아요.


보충제를 복용할 때 조심하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에 좋지만 과다 복용은 할 수 있아요.

이것은 보충제를 너무 많이 복용할 때 발생할 수 있으며 매우 위험할 수 있아요.

특별한 효과는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어떤 결과도 불쾌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비타민과 영양분을 필요로 해요.

특정식이 요법이 부족한 몇 가지 다이어트는 심각한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아요.

이 방법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