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마세요.이 쉬운 팁으로 담배를 끊으세요.

니코틴 중독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마세요.이 쉬운 방법으로 담배를 끊으세요.


흡연은 건강에 좋지 않고 목에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아요.

흡연용품이 없으면 불완전하다고 느낄 뿐 아니라, 외출을 나가 담배에 대한 그리움을 충족시키기 위해 일상적인 활동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 나쁜 습관을 길가에 버리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이 글에서는 금연을 돕는 데 많은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보여줄 것입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실현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세요.

습관을 깨는 과정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아요. 미래에 대해 걱정할 수 없아요.

매일 노력하고, 이 새로운 습관이 여러분의 생활 방식의 일부가 되기 위해 매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승리하는 데 집중하세요.


담배를 끊고 싶은 비밀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려줍니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계획을 맡기면 성공할 수 있는 힘을줍니다.

이러한 지원과 책임은 담배를 영원히 끊으려는 노력을 강화시킬 수 있아요.


운동을 하거나 체육관에 가입해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하고 건강 증진에도 힘쓰세요.

어떤 종류의 움직임도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매일 긴 산책을 하거나 스포츠를 하세요.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말하세요.


담배를 끊을 때 휴식을 많이 취하세요.

오래 깨어있을수록 더 많은 갈망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제 담배를 몰래 피우는 것도 쉬운 시기입니다.

필요한 나머지를 얻을 때, 당신은 갈망에 굴복하려는 유혹을 멈추고 저항하려는 헌신에 집중하는 것이 더 쉽아요.


사랑하는 사람들은 담배를 끊기로 한 당신의 결정을 지지했아요.

자신들의 지지가 필요하고 소중하다고 말하는 것은 필수적이어서 판단하지 않고도 할 수 있아요.

그들은 또한 니코틴의 철수가 처음에는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그래서 당신은 성질이 급하거나 비열한 것처럼 보일 수 있아요.

금연이 쉽지 않은데다 금연 과정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이 필수적입니다.


니코틴 대체요법을 시도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니코틴 금단 효과는 당신을 짜증나게하거나, 우울하거나, 짜증나게 할 수 있아요.

많은 갈망이 상당히 압도적입니다.

니코틴 대체요법 등 치료법이 도움이 될 수 있아요.

믿을만한 니코틴 패치, 로젠지, 껌을 사용하면 담배를 끊을 확률이 2배 정도 높아집니다.

하지만, 담배를 피우는 동안 이 니코틴 대체품을 절대 사용하지 말아야 해요.


금연 과정에서 일정 이정표에 도달할 때 보상을 받으세요.

예를 들어, 첫 금연 주를 마치면 영화를 보러 나가세요.

한 달 뒤, 평소에 가지 않는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아요.

이렇게 계속해서 더 이상 담배를 피울 생각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보상을 점차적으로 늘려나가세요.


담배를 끊으면 브랜드를 변경하는 것부터 시작해요. 불쾌한 맛을 내는 브랜드를 선택해요.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이것은 금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을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하세요. 그만둬요!,

사랑하는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을 지지하고 싶어하며, 왜 그만두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 상기시키는 역할을할 수 있아요.

지지가 많을수록 그만두려는 의욕이 강해요.

이것은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을 가능성을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담배를 갈망하는 것에 지쳤을 때, 그는 담배를 포기하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아요.

이 기사의 조언은 마침내 담배를 끊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해요.

담배 체인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러한 기술 중 일부를 시도하세요.